[LEGO Bricks and Pieces] 레고 부품 구입하기

2019. 1. 31. 00:01LEGO

[LEGO Bricks and Pieces] 레고 부품 구입하기

Feb-15-2015


미국 레고 공홈 Bricks and Pieces 페이지가 최근에 좀 더 정비되었다.

예전에는 브릭 가격도 안나와 있었고, 주문을 넣으면 재고 여부 확인 후 이메일을 보내주고, cusromer service에 전화를 해야만 결제가 가능한 무지무지 번거로운 시스템이었는데,이제 개당 가격도 다 나오고, 결제도 바로 할 수 있다.

게다가  예전에는 무조건 배송비가 따로 붙었었는데, 이젠 다른 제품과 함께 75불 이상이면 배송비도 무료이니 더더욱 좋음.


올 초에 레고 신상이 무지 쏟아졌으나, 엘사, 오로라와 기구를 제외하곤 잘 참고 있는 중.

다 살 순 없으니 귀여운 브릭, 피규어들이라도 가지고 있으면 사고픈 맘이 사라질 듯 하여  Bricks and Piece에서 주문을..


작년에 주문했을 때는 거의 3-4주 걸렸었는데 이번에는 일주일만에 도착~ 

바람직하군.. 성질 급해서 일단 뜯고 사진 찍기ㅋㅋ




열면 브릭 봉지와 영수증이 들어있다.



개당 가격은 이런 수준..
보통 미니돌이나, 피규어가 많이 비싸다.

이번 신상 동물병원은 별로 맘에 안드는데 고냥이랑 강아지는 가지고 싶어서 주문했더니 가격이 후덜덜~ 세트 사는게 날뻔했나?ㅠㅠ





요롷게 모인 귀요미들..

레고 프렌즈에는 빨강, 하늘색 자전거밖에 없어서 시티, 크리에이터 세트 검색해서 다른색 자전거도 주문. 

근데 바퀴를 안샀다는ㅋㅋ 레고 프렌즈에 있는 거 빌려와야 할 판;;;;

터키는 파리지앵 레스토랑 세트에서 보고 탐나서 주문. 레고 프렌즈에 나오는 치킨 다리를 꽂으면 완성~  하얀 크라상도 파리지앵 레스토랑에 나옴.

이번 레고 프린세스에 나오는 에리얼네 언니 몸(?)이랑 세바스챤, 왕관, 투명왕꽃, 돋보기..

엠마네 엄마, 아빠 가발도 주문해 보고ㅋㅋ

등대 세트에 나오는 대왕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한 반원 브릭이랑, 거대 콘, 연결브릭도 샀다.

그리고 앙증맞은 아기 토끼도 추가 주문~ 아기토끼 다섯마리 정도는 있어줘야 토끼 가족이라 할 수 있지ㅋㅋ

뿌듯뿌듯~ 그러나 요즘 너무 바빠서 가지고 놀 시간이 없을 뿐이고~ 

딸램들에게 걸리면 뼈도 못추리니 장롱 속에 숨겨 놔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