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10249 Winter Toy Shop 겨울 장난감 가게

2019. 1. 31. 01:40LEGO

[LEGO] 10249 Winter Toy Shop 겨울 장난감 가게 

Dec-09-2015


작년에 눈덮인 마을 축제와 산타 워크샵에 이어 올해 윈터 토이샵을 구매해서 3번째 윈터 시리즈를 가지게 되었다.

예전에 이미 출시되었던 겨울 시리즈를 리메이크한 거라 레고팬들의 빈축을 샀지만, 예전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은 나로선 반가운 소식이었다. 

겨울 우체국이랑, 베이커리, 오두막집도 나중에 리메이크되어 나왔으면 하는 바람ㅎㅎ


일단 박스샷.

898 피스고, 만들기 어려운 부분이 없어서 성인기준 한시간이면 완성 가능.

난이도는 2년 전 10235 눈덮인 마을 축제가 조금 높았던 듯...




인스트럭션 두 개, 하나는 대형트리와 소품들용.

하나는 장난감 가게용이다.



전반적인 색감은 이러하다.




재미있는 피스들..



위 사진에 링들이 트리의 층층마다 들어간다.



링 위에 초록 잎들을 붙이고 차곡차곡 쌓아서 만드는 형태.



대형 트리 완성이요~
트리 전구 줄이 노랑이었으면 좀 더 밝은 느낌이 나서 좋지 않았을지..



이제 본격 장난감 가게 조립 시작.

가게 사이즈는 이정도..



라이트 브릭도 하나 들어있다. 어떤식으로 켜게 될지 궁금~




장난감 가게 일층엔 귀여운 벽난로.



완성된 1층. 어닝도 예쁘고, 쇼윈도에 진열된 귀여운 장난감들..



이층 장난감 가게 아저씨의 워크샵.



요롷게 안쪽으로 살짝 열림.





드디어 2층 지붕에 라이트 브릭 장착.




꾸욱 누르면(딸래미 손가락임) 불이 환하게 들어온다. 으흐흐~



지붕을 올리고, 높다란 침니를 쌓으면 완성~




정면,




측면





1층 내부



굴뚝. 중간중간 피니쉬 브릭을 사용해서, 두 가지색 브릭으로만 만들었는데도, 단조로운 느낌이 없다. 



짜잔~



이번 셋에 있는 미니돌 중에 가장 맘에드는 이 소프라노 아줌마. 표정만 봐도 목소리가 들리는 듯ㅎㅎ




어른 5명, 아이 3명.




스키랑, 스노보드도 들어있어 가지고 놀기에도 좋은 듯..




지난 윈터세트들과 프렌즈 어드밴트 캘린더에서 나온 선물들 모아봄. 

우왕~~ 많다~  산타할아버지, 우리 트리밑에도 이만~큼 주고 가세요~ 





작은 트리 밑에는 기차를 놓고.. 




진저브레드 하우스엔 눈도 좀 내려 주시고..




지난 주말에 초대한 손님들 엔터테인용으로 예전 세트도 꺼내 급 조립.





 


내년 윈터 시리즈와 프로모션도 기대기대~~